번개-정모-모임

4월 정모 후기

헤드헌터 윤재홍 2018. 4. 14. 12:51

어제 분당 서현역 뉴욕야시장에서 '헤드헌터 윤재홍의 난잡한이야기' 4월 정모가 있었습니다.

2차는 근처에 있는 회무침 전문점 강릉집에서 3차는 안주가 맛있는 밥상술상으로 고고씽.

처음 나온 분도 있었고 오랜만에 나온 분도 있고 제가 방송을 만든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정말 즐겁고 행복한 정모였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고 엄청나게 폭풍 수다 떨었네요.

참석한 분들께 선물로 협찬받은 책 두권씩 드렸습니다.

다시 한번 정모에 참석해 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부득이 못 나온 분들은 다음 5월 정모때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에 정모를 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4월 정모는 금요일에 해봤는데 5월도 금요일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방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남은 휴일 잘 보내세요.

헤드헌터 윤재홍 드림

[ 참석자 명단 ] 총 : 7명

헤드헌터 윤재홍, 지니짱, 안꼬, 지산, 강실장, jeff(총무), 미녀유니

지니짱 : 부산에서 교수로 일하고 계신데 먼길 달려와 주셔서 반가웠고 감사했어요. 다음달도 꼭 뵈요.

안꼬 : 오랜만에 나와서 재미있는 얘기 많이 해주셔서 너무 즐거웠어요. 안전운전 하세요. ^^

지산 : 어제도 세상 좁다는 걸 새삼 느끼고 돌아간 동생. 화이팅하고 조만간에 또 봅시다.

강실장 : 연속으로 참석하고 계시는 개근생. 멀어서 2차끝나고 가셔서 아쉬웠네요. 이번주 수요일 이후에 한번 봐요.

jeff(총무) : 캠핑과 글램핑 전문가, 항상 총무로 수고해 줘서 대박 고마운 동생

미녀유니 : 정모를 완전하게 빛내주신 홍일점. 시즌2 204회 외국계 화장품회사 세일즈 디렉터편의 주인공, 선물도 너무 감사드리고 매월 정모때 참석해서 자리 빛내주세요.^^ 안꼬님이 찍어준 미녀유니님 사진 올리면서 정모 후기를 마무리 할게요.

#직업 #창업 #취업 #취직 #진로 #대표 #팟캐스트 #헤드헌터 #윤재홍 #난잡한이야기 #어려울난 #직업잡 #마리텔헤드헌터 #4월 #정모 #분당 #서현역 #뉴욕야시장 #강릉집 #밥상술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