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헌터 윤재홍의 난잡한 이야기

7월 정모 후기

번개-정모-모임

어제는 비가 많이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6월 정모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동생들도 많이 생기고 역시나 제가 방송을 만든 보람을 느낄 수 있었던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비까지 분위기 있게 내리고 너무 좋았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은 공식카페 VIP 등급으로 등업해 드렸어요.^^

1차는 교대 맛집 일점사에서 소고기와 돼지고기, 사이드 음식에 소주와 맥주 맛나게 먹고, 2차는 근처 노랑 치킨에서 치킨과 칭따오 맥주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특히, 1차에서 테이블 세팅 해주신 모임에 처음 나온 고지대나무님과 1등으로 도착해서 자리 예약해 주고 셀프코너에서 달걀후라이와 빈대떡, 라면을 너무 맛나게 만들어 준 jeff님 그리고, 집까지 데려다준 지산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바쁜와중에 참석해 주시고 중간에 가신 동갑내기 안꼬님, 술을 자제하던 고시원 원장 아톰님, 미소가 보기좋던 막내 신입사원 아로아나님, 수원에서 와준 브루스리님까지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8월 정모에는 더 많은 분들의 참석 기대해 봅니다.

남은 휴일 잘 보내시고 앞으로 더 좋은 방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카페 활동도 많이 해주실거죠?^^

#정모 #교대역 #소고기 #돼지고고 #일점사 #소주 #맥주 # 노랑치킨 #칭따오맥주 #헤드헌터 #윤재홍 #난잡한이야기